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 작성자|온주종합사회복지관
- · 등록일|2021-03-19
- · 조회수|394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범수)은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대표 원규란)’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19일(금), 밝혔다.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는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이유식 엘빈즈와 전 연령이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샐러드 아메리칸트레이 두 매장이 콜라보하여 오픈한 1호 매장이다. 또한 다양한 이유식, 간식들은 물론 반찬 및 건강한 샐러드까지 판매하여 전 연령이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다.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금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를 위해 후원할 예정이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에 감사하다” 며, “이번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그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규란 엘빈즈&아메리칸트레이 대표는“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이다.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는 활동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병원, 프랜차이즈, 학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041-544-741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