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년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변경공고

  • · 작성자|온주종합사회복지관
  • · 등록일|2025-02-13
  • · 조회수|83
  • · 기간|2035-02-13
온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5년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1) 공 고 명 :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2) 납품기간 : 2025. 4. 1. ~ 2026. 3. 31. (12개월)
3) 납품장소 : 온주종합사회복지관 1층 조리실(충청남도 아산시 외암로 1420)
4) 납품품목 : 식자재(쌀 및 잡곡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품 등)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6) 예산금액 : 162,450,000원(금일억육천이백사십오만원)
                   - 무료경로식당 : 100,690,000원(금일억육십구만원)
                   - 반찬배달서비스 : 61,760,000원(금육천일백칠십육만원)
                   *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7) 선정방법 : 서류심사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대상 업체 통보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 심사 → 업체선정


2. 일정안내
1) 공고기간 : 2025. 2. 13. () ~ 2025. 3. 13. (목) / 20일간
                  나라장터 및 온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2) 제출기간 : 2025. 2. 13. () 09:00 ~ 2025. 3. 13. () 18:00
3) 제출장소 : 온주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충청남도 아산시 외암로 1420)
                  내방(직접접수), 봉인하여 제출
4) 1차선정 : 2025. 3. 14. (금)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
5) 2차면접 : 개별 통보
6) 결과발표 : 2025. 3. 21. () 18:00
                  온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5246)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육부산물전문판매업)(4011)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육판매업)(4010)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알가공업)(4006) ]업종 또는
  [ 식품판매업(유통전문판매업)(5210)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식육가공업)(4004) ]업종 또는
  [ 식품제조.가공업(1399) ]업종 또는
  [ 축산물가공업(유가공업)(4005) ]업종 또는
  [ 식품소분업(5207)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4012) ]업종 또는
  [ 식육포장처리업(4007) ]업종 또는
  [ 축산물판매업(식용란수집판매업)(4043) ]업종 또는
  [ 식육즉석판매가공업(4094) ] 어느 한 업종에 해당되는 업체
2)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3)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4) 공고일 기준 납품실적이 있고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자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5)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6) 취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및 물류창고, 냉동차량, 점포를 보유 및 임차한 업체(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7)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인당 1억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8) 차량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9) 납품(소ㆍ돼지ㆍ닭고기)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1) 급식서비스 식자재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개인사업자) 1부
4) 인감증명서 및 납세증명서 각 1부
  * 등기부등본과 인감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5) 사용인감계 1부(법인인감 미 사용 시 제출)
6)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또는 입찰참가자격 증명서 1부
7) 기업신용평가보고서 1부
8) 입찰 업체 현황표 1부 (붙임 2)
9)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거래기간명시) (붙임 3)
10) 보험관련 가입증 사본 각 1부(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1부
12)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1부
13)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서 1부
14) 배송직원 재직 증명서(정규직 여부, 지입 차량 여부 기재) 및 보건증 사본 1부
1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붙임 4)
16) 서약서 1부 (붙임 5)
17) 업체소개서 및 과업제안서(자율양식) 1부
18)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대리인이 참여할 경우, 자율양식) 1부
19)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붙임 6)
2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붙임7)
21) 단가견적 품목표 1부 (붙임 8)
 
5. 입찰보증금
1) 납부면제 : 본 입찰은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에 대해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보증금귀속 등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선정방법
1) 1차선정 : 입찰 제출서류를 근거로 온주종합사회복지관 내부 심사 실시
2) 2차면접 : 입찰 참가업체 PT발표 및 업체소개·제안서를 근거로 온주종합사회 복지관 제안서평가위원회가 심사 실시
3) 선정기준 : 사업수행능력(납품 식자재 및 물품 품질, 가격, 업체의 신뢰도,
납품 실적, 위생 및 품질관리 능력), 운영지원시스템(발주시스템, 교환 및 반품 처리시스템), 제안서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정보제공(식단 및 영양정보, 영양교육), 급식물품 단가견적서 등 (단, 평가점수가 70점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 제2절 12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1)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 타 사 항
1)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선정 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2) 입찰 결과에 대한 계약기간 및 계약금액은 감염질병,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정부 또는 지자체의 휴관명령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기관 및 업체의 특별한 귀책사유 없이 휴관으로 인해 미 납품 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하지 아니합니다.
3)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 제출 전에 입찰공고 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시 제출한 단가견적 품목표에 따른 납품을 해야 함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적정한 조건의 입찰서류를 작성해야 합니다.(제출한 단가 견적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불이행 시 제재 및 계약파기 될 수 있음.)
5)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6)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7) 낙찰자는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 합니다.
8)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9)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기관에 연간추정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는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하여는 본 복지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041-544-7411)으로 문의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2. 13.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